FAQ
PAG는 최상의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.
지원서 작성 및 제출
  • Q. [지원서 수정] 입사지원서 제출완료 후 수정할 수 있나요? + 아이콘
    A. 입사지원서 제출 완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 최종 제출 전 충분히 검토한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[지원서 제출] 입사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 + 아이콘
    A. 입사지원서 제출이 완료되면 지원서 작성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‘입사지원 완료’ 메일이 전송됩니다.
    ‘입사지원 완료’ 메일을 수신하였다면 정상접수 된 상태이며, 메일 수신 확인이 불가한 경우
    recruit@pag.co.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[지원서 제출] 임시저장 상태에서 마감 시간을 넘긴 경우, 지원이 되나요? + 아이콘
    A. ‘임시저장’은 지원서 작성 및 수정을 위한 기능입니다.
    반드시 마감시간 전 ‘제출하기’를 하셔야 입사지원서가 최종적으로 접수됩니다.
  • Q. [지원서 제출] 입사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 + 아이콘
    A. PAG는 지원서 접수부터 채용까지 전 과정을 공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
    PAG 홈페이지(www.pag.co.kr)를 통해서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.
    우편이나 방문, 이메일 등을 통해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 평가에 반영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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